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 진 오늘 현역 입대

뉴스

by 윤학생 2023. 4. 18. 11:31

본문

728x90
반응형

머리카락을 짧게 깎은 방탄소년단 제이홉. 제이홉 SNS.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이 오늘 18일 입대한다. 첫 번째로 입대한 그룹 맏형 진에 이어 두 번째이다.

 

 입대 전까지 새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던 그는 "제가 움직이고 뭔가 만들고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여러분이다, 여러분들이 있어 힘이 생긴다. 여러분들 마음속에 깊게 오래 남아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군대 잘 다녀오겠다."라는 말까 함께 솔로 활동을 마무리하였다.

 

 제이홉은 강원도의 한 육군 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이는 지난 1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제이홉은 병역 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라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공지하였다.

 

 입대를 앞둔 제이홉은 먼저 입대한 진에게 면회를 가기도 했다. 진은 "어서 와"라고 하며 제이홉을 반겼고 제이홉은 웃음으로 화답하였다. 제이홉은 "훈련소에 뭘 가져가야 하나 고민됐는데 진이형에게 물어봐서 도움을 많이 받았다"

진 SNS

 이후 지난 14일 팬 라이브를 통해 "잘 다녀올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라고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하였다. 이를 통해 그는 "일주일 전에는 '어떡하지'라는 감정이었는데 지금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괜찮다"며 "시간이 진짜 빠르기는 한 것 같다. 잘하고 오겠다."라고 하였다.

728x90
320x100

관련글 더보기